티스토리 뷰



최근 고수희씨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더욱이 열애 상대는 16살 연상의 우리가 아는 중년의 배우 이근희씨라는 점이 굉장히 반가운점 같습니다.  



현재 이근희씨는 1960년 생으로 59살이며, 고수희씨는 1976년 생으로 올해나이 43살 입니다. 현재는 두분다 서로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상태입니다. 웬지 두분이 열애를 한다니까 나이 차이를 떠나 너무 잘어울리네요. 아 이근희씨의 결혼 여부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유혜리씨와의 이혼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고수희씨를 잠깐 살펴보자면 워낙에 개성이 강해서 영화나 드라마에서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장점을 갖고 태어난 배우라고 생각됩니다. 


고수희씨는 연기경력 또한 만만치 않은데요. 1999년부터 연극 청춘예찬으로 데뷔를해 지금까지 연기경력 20이 다 되어가는 배우 입니다. 



고수희씨는 원래 연극 포스터를 붙이는 알바를 했었지만 박해일씨의 권유로 연기에 발을 들여놨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기에 발을 들여 놓지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곳은 영화 친절한금자씨에서 마녀역을 맡으면서 이영애씨를 괴롭히는 역할을 하면서부터 유명해졌죠. 


그리고 많은 작은 배역을 다 잘 소화하면서 영화 써니에서는 장미역을 맡아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사기도 했습니다. 


써니에서 보험회사에 다니지만 실적이 항상 꼴지를 못넘어서면서 구박을 받기도 하죠. 이 외에도 많은 영화와 드라마 연극 등을 오가면 정말 많은 작품들을 소화해주고 있는데요. 이대로 간다면 정말 명품조연까지 기대해 볼만 할 것 같습니다. 이근희씨와의 열애 너무 축하드리고 또 좋은 작품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